Loading
2015. 6. 22. 18:51

ab형 여자 특징 연애관 알아봅시다.

혈액형에 대한 믿음이 있으신 분들 중에는 ab형이 x라이라고만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하지만 생각과는 달리 많이 없는 혈액형이라고 되게 유별나거나 특이하지만은 않아요. 그리고 이번시간에는 ab형 여자 특징과 사랑에 대해서 어떤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잘하는 소심한 과거 집착녀

한마디로 표현한 성격인데요. A형에서나 볼 수 있는 소심한면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옛날에 있었던 자신의 기억을 평소에도 자주 떠올립니다. 이는 소심한 성격을 반영한 생활태도로 볼 수가 있겠습니다.  특히 자신이 과거에 잘못했던 실수같은 남들은 잘 기억하지 않고 있지만, 스스로 충격적이었던 사건들에게 대해서 벗어나지 못하고 억매이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일에 있어서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다른 사람보다 더 적극적이고 진취적으로 해나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집중할 수가 있고, 이런 모습은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이상하고 괴팍한 사람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일에 대한 뛰어난 실천력덕분에 천재하는 소리를 듣긴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성향때문에 눈치가 빠르고 이해력도 뛰어납니다. 다만 자신이 꼿히는 일이 있으면 앞뒤 안가리고 덤비는 편이기 때문에 중독같은 것에 취약합니다. 그래서 폐인처럼 지내기도 했다가 다시 좋아하는 일이 생기면 밝아졌다가 하는 조울증과 비슷한 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X라이라는 소리도 듣게 됩니다.

또 자신의 감정표현에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조근조근 자기 주장을 했지만 사람들도부터 뜻밖의 부정적인 반응을 받고 슬픔에 잠기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고집은 있어서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것을 성취합니다.

하지만 막상 친하게 지내면 자신의 숨은 면을 모두 표출합니다. 여기서도 극과 극적인 면이 보이게 되는데 친한 친구들 앞에서는 오만 행동을 하면서 낯선사람을 만나면 바로 또 소심쟁이가 됩니다. 그래서 속을 도저히 모르겠는 사람이 많답니다. 



■ab형 여자 특징으로 연애관은?

좋아하는 일에는 실천력이 따르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있을때에는 금사빠가 되지 않습니다. 자존심이 강하면서 이성적으로 생각하려는 편이기 때문에 남자의 모든 면을 보고 사랑에 빠질지를 결정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좋아하기 시작하면 자신의 모든것을 겁니다. 특히 남친의 결정에 전적으로 따릅니다. 일편단심이 될 확률이 높으나 조울증적인 성격과 변덕때문에 남자친구가 많이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도 다시 금방 밝아지는 여친때문에 기분이 또 금방 풀리기도합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차가운 여성이지만 남찬에게는 한없이 사랑스럽고 귀여운 여친이 됩니다. 그렇지만 평소에 남친에게 사랑의 표현을 잘 못하는 편입니다. 자극에도 민감해서 남친에게 의도치 않은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있는 것이 ab형 여자 특징입니다.

우리 사랑에 누가 끼어드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커플로서 단체활동같은것은 많이 힘듭니다. 특히 2:2 커플데이트같은것은 꿈도 못꿀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언제까지나 남친만을 사랑하는 해바라기같은 존재이기 때문에 남자입장에서는 불만보다는 행복감이 더 큽니다. 그렇지만 나쁜남자를 만나게 되면 엄청난 상처를 여자가 얻고 다시 기억을 되내이며 좌절과 극복의 경계를 왔다 갔다한답니다.

※혈액형 성격은 과학적으로 증명된적이 없습니다. 100%맞을리도 없고 재미로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