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13. 20:50

여자친구 화풀어주는법 3가지소개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처음과 그렇듯 열혈하게 타오르기만 하지 않는데요.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사랑이 깊어질수록, 크고 작은 싸움들로 번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는 아마도 서로에 대한 믿음과 기대가 커지기 때문일 텐데요.



사랑을 이제 막 시작한 풋풋한 연애부터 몇 번의 이별로 단단해진 분들의 연애까지! 사랑은 언제라도 기분을 충만하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잠깐의 화를 다스리지 못하고 다투게 된다면,여자친구 화풀어주는법에 대해 고민이 되실 텐데요.

연애의 고수 분들이라면 자신만의 노하우를 갖고 계실 테지만, 아직은 여자친구 화풀어주는법에 대한 노하우가 없는 분들에게, 유용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대로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 방식으로 약간의 변형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 작은 이벤트

이벤트라고 말하면 거창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돈도 많이 들어가고 말이죠! 하지만, 꼭 그런 것만이 이벤트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화가 난 여자친구의 화를 풀어주기 위해서는 약간의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면 됩니다. 여자친구가 있는 학교로 회사로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찾아가 보는 것도,

작은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기다림이 단번에 화를 누그러트릴 수 있습니다.

거기에 작은 장미 한송이 혹은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케이크라도 손에 들려 있다면, 훨씬 좋아하지 않을까요? 자신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 그것이 여자친구 화풀어주는법이기도 합니다.


2. 진실된 사과

여자친구 화풀어주는법 중에서 가장 중요한 키포인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여자의 경우에는 두루뭉술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매우 싫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확실하게 문제에 대한 인식과 그에 맞는 사과. 그리고 앞으로의 개선할 것이라는 약속! 이것이 화를 풀 수 있는 아주 간단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하지만, 남성의 경우에는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고 싶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로 화를 풀어줄 여자친구를 원하지만, 단언컨대 그렇게 넓고 깊은 바다 같은 마음을 갖고 있는 여자친구는 없을 것입니다.

3. 친구를 이용하라!

마지막 여자친구의 화를 풀어줄 수 있는 방법인데요. 주변에 알고 지내는 친구가 많다면 친구들을 통해서, 밖으로 살짝 불러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건 화가 정말 많이 나 있는 여자친구를 풀어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내 전화도 피하고 있고, 만나기를 꺼리는 여자친구! 주변의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한다면, 한결 더 쉽게 화해를 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이 은글슬쩍 자리를 비워주고, 그 후에 진심으로 사과한다면, 누구라도 사과를 받아주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화를 풀어주는 기본이 될 수 있는 것은, 바로 진실 된 마음이라는 사실을 꼭 명심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다툼보다는 웃음으로 오늘 하루도, 밝게 빛나는 연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