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10. 12:49

김이브 나이 실물 수입 정보정리

최근에 마이리틀텔레비전이 뜨고 있죠? 연예인이 개인방송을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덕분에 뜬 사람이 백종원님과 더불어 예정화님까지 많은 사람들이 숨겨진 매력을 표출하였어요. 



마리텔은 다음에서 서비스하는 개인방송인데요. 한때 인기가 있었지만, 지금은 그 무게가 아프리카로 많이 넘어왔죠.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BJ를 꼽으라면 저는 주저않고 김이브님을 선택하겠어요. 아프리카4대여신중에서 늘 언급이 되는 김이브 나이와 실물은 과연 어떻까요? 공개된 자료 범위내에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일단 김이브님은 원래 아프리카에서 시작하지 않으셨고 다른 개인방송에서 출발하셨다가 옮겨온 경우에요. 그리고 김이브 실물이 궁금한 것을 떠나서 너무나 아름다운 외모로 초반에는 남자 시청자가 많았죠. 누가 봐도 싫어하지 않을 외모에 일단 많은 시청자를 사로잡았지만, 이분의 매력은 따로 있었습니다.


개인방송 시작할때 김이브 나이는 어렸지만, 지금은 방송경력이 꽤 되시는데요. 그걸 떠나서 방송초기부터 다른 여자BJ는 예쁜척 내숭을 보이거나 절대 화내지 않는듯 별풍선을 대놓고 구걸하는 모습도 보였지만, 김이브님은 아주 솔직하게 방송하면서 성적인 농담을 건네는 시청자에게 대놓고 한방먹이는등 쿨하고 멋진 여성의 모습을 보여줬어요.



김이브 나이는 찾아볼 필요도 없이 방송에서 이미 언급을 하셨는데, 빠른 83년생입니다. 믿기시나요? ㄷㄷㄷ 저는 사실 25~7정도로 봤거든요. 하지만 당황스러운 상황에 능숙하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면서 연륜이 있겠구나하고 생각도 했답니다. 사실 개인방송 보는 사람이 대부분 10대나 20대들이니..결국 동생들과 얘기하고 놀아주는 느낌이 들어서 편한 누나와 대화하는 그 기분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보는 것같습니다. 상담도 해주고요.

또 김이브님은 여성시청자도 많이 확보하고 있는데요. 여성시청자의 반응을 보면 이언니 예쁘다. 이언니 멋지다. 매력이 팡팡터진다 등등 일반 여성들이 되고 싶은 롤모델이랄까? 그런 포지셔닝으로 김이브님이 자리잡은 것같아요. 또 어린 여성팬들의 고민상담은 친절하게 해주시니까 동네 친한 언니같은 느낌이 들어서이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그녀는 최근에 유튜브활동도 하고 계신데요. 불과 1년만에 조회수가 1억을 넘었습니다. 현재는 2억을 넘기기 직전이고 구독자도 60만명이나됩니다. 그렇다면 김이브 수입은 얼마나 될까요? 저도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대략적인 감으로 알 수있는데요. 물론 광고 단가에 따라서 달라지지만, 대체적으로 영상의 길이가 짧고 동영상 재생중에 뜨는 오버레이광고가 없기 때문에 조회수 1당 0.5~1원정도로 예상이됩니다. 그렇다면 지금 조회수가 1억8천 정도 되니까, 김이브 수입은 유튜브만해도 적어도 1억은 벌지 않으셨을까 추측해봅니다.(거기에 아프리카수입이 추가되겠죠?)

이렇게 매력이 팡팡 터지고 많은 사랑을 받는 그녀이기에, 시기하는 여성들도 분명 존재할텐데요. 그래서 김이브 실물 사진을 찾아가면서 뭔가 굴욕적인 모습을 찾으시려고하는데, 아프리카 수상식에서 나온 그녀의 모습은 여전히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있습니다.

김이브 실물을 보고 저는 솔직히 연예인활동해도 될정도라도 느껴지는데요. 특히 토크프로그램이나 탤런트등의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고 보여집니다. 역시 원판이 좋아야 방송에도 예쁘게 나올수 있다는 것을 다시한번 깨닫게 하게 하네요. 그리고 외모도 물론 사랑하지만, 많은 시청자가 그녀의 팬이 된 이유는 시원한 성격과 한편으로는 당황하는 모습이 귀엽고, 또 방송중에 다른 사람이 오면 또 조숙해지는 그런 다양한 매력에 빠지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말씀하시는게 너무 매력적이라 구독자가 되었구요.^^

저 개인적으로는 김이브님의 눈이 참 예쁜것 같아요. 만화에서 본듯한 눈을 보면 왠지 설레인답니다. 그리고 마냥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가도 갑자기 싸움꾼으로 돌변하는 다양한 성격(다중이?ㅋ)도 매력적이구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유튜브와 아프리카에서 존재감을 과시할 것같아요.

팬으로서 김이브 나이나 수입 실물정보같은것은 이미 공개된 정보니까 언습할 수있지만, 이부분은 조심스러운데요. 이제 결혼하셔야할 시기가 아닌가 하는 것이에요. 얼른 좋은 남자 만나서(이미 있겠죠?ㅋ) 예쁘게 사시구, 결혼해서도 계속해서 방송활동 이어나가셨으면 좋게씁니다. 김이브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