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6. 19:16

남자가 좋아하는 스킨십 (남자가 말하는)

여러분이 지금 썸을 타든, 연애중이든 남자들이 스킨쉽을 좋아한다는 사실은 알고계실겁니다. 실제로도 성직자나 자신의 신념이 강한 소수의 남자들을 제외하도 대부분 이 터치를 좋아해요. 그럼 그중에서도 남녀의 관계에 따라서 설레는 남자가 좋아하는 스킨십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남자입장에서 써보았습니다.


■남자는 시각와 청각에 민감하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감에 민감합니다. 하지만 남자는 특히 시선이 퍼지는게 아니라 앞으로 쭉 나가기 때문에 주변을 잘 못봐요. 이점을 활용하면 매력적인 스킨십을 예상할 수있습니다. 포인트는 남자가 볼 수있는 스킨십인 것이죠.

그래서 여성의 옷스타일이 남성의 호감정도에 큰영향을 끼칩니다. 남자 본인은 스타일이 거지같아도, 이성의 옷 스타일에 매료된다는 것이죠. 그많은 남자들이 왜 직캠이나 걸그룹에 열광할까요? 처음에야 어땟는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직캠이 사실 이성의 몸매감상이나 평소보기힘든 옷을 잎고 춤추는 모습이 매력적이기때문입니다. 물론 여러분이 걸그룹이 되라는 것은 아니고, 자신의 옷스타일을 하늘하늘하게 여성스럽게나 약간은 매혹적으로 입을 필요가있어요.



그런 어떤 여성 옷스타일이 좋냐구요? 여성성을 강조하려면 원피스가 좋구요. 요즘은 여름이니 핫팬츠도 남자가 시선이가게 하는 스타입니다. 위에는 블라우스나 팔짱을낄때 살이 닿는 옷이 좋아요. 그러면 여러분은 아무렇지 않게 팔짱을 꼈는데 남자는 심쿵할 수 있답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스킨십 5가지

1.팔짱끼기

이것은 아까도 언급했지만, 무조건 바스트가 접촉된다고 좋아하는 것은 아니구요. 그냥 누군가 내팔짱을 끼는 경우가 별로없기때문에 남자가 설레여할껍니다. 팔에서 예민한 부분이 팔뚝밑살이거든요. 실제로 남자를 좀 다룰줄 아는 여자들은 여길 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2.깍지껴서 손잡기

여성들도 이부분은 공감하실꺼에요. 저도 연애하면서 데이트할때 깍지손잡는게 왜그리 설레는지 모르겠어요. 무언가 단단하게 연결된 느낌이랄까요? 물론 여름엔 좀 덥답니다. 헤어진 여자친구와 여름에 손 많이 못잡아준게 갑자기 후회되네요..ㅠㅠ

3.무릎에 눕기

날씨 좋은날에 공원데이트많이 하시죠. 여기서 영화의 한장면처럼 남친의 무릎을 베개삼아 누워보세요. 남친이 어찌할바를 몰라할껍니다. 손을 둘때도 마땅치 않고, 아래서 나를 올려다보면 못난얼굴이나 수염, 그리고 콧털이 보이지 않을까 걱정도 되기도 하구요. 그렇게 복잡한 생각이 들면서 콩닥콩닥합니다. 물론 허벅지가 남자가 예민한 부분도 있지만요.(안 예민한 남자도 의외로 많아요.->저)

4.앞머리 만져주기

사실 여기에 십구금적인 것이 들어야가야하는데, 공개적인 포스팅이니 수위조절을 좀해서 앞머리 만져주기로 정해봤어요. 별거 아닌것 같지만, 어디에 앉아 있을때, 잠깐 눈감아 보라고 하면서 여친이 앞머리를 살살 만져주면 기분이 좋답니다.

5.여친 허리감싸기

여자들은 남자가 좋아하는 스킨십이 아니라 여자가 싫어하는 스킨십이 될수도 있어요. 러브핸들때문인데요. 옆구리살이 좀 있어도 남친은 다 사랑스럽고 귀엽답니다. 특히 나란히 걸을때, 남자가 한손으로 여성의 허리를 감싸고 걷게 한다면 남친은 걷는내내 콩닥콩닥 기분좋게 데이트할 꺼에요.

만약 남자가 조심쟁이라 이런 시도조차안한다면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여친인데 안아주지도 않냐면서 남자손을 이끌어 여러분의 허리로 끌어보세요. 여러분의 적극적인 모습에 감동할지도..ㅎㅎ 



그밖에도 많은 것들이 있겠지만, 제 나름대로 정해봤어요. 실제로 연애하면서 좋았던 스킨쉽이기도 하구요. 그럼 참고하셔서 행복한 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