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2. 14:42

모태솔로 여자 탈출방법 및 연애법

연애를 해본적이 없다고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모태솔로 여자를 만나는 남자들이라면 주의해야할것이 몇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쏠여자로 사시는 분들은 탈출하려면 여러가지 노력을 해야하구요.



■이젠 나도 연애하고 싶다.

남자든 여자든 연애경험이 전무한 사람들은 특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잔인해도 외모때문이고요. 두번째는 적극성이고, 세번째는 이성이 좋아하는 것을 잘 모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하나씩 노력해야할 점과 포인트를 알아볼께요.

1.외모편

우리 진지하게 생각해봅시다. 여성여러분들도 첫눈에 반하는 멋진남자가 대충 키크고 어깨넓고 스타일 좋고 깔끔한 남자를 좋아할 것입니다. 이것은 남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그 영향력은 더 크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여자는 남자가 조금 꾀재재하거나 남의 눈에 별로라도 제눈에 안경이 될 수있습니다. 하지만 남자들은 본인의 외모에는 덜 민감할지 몰라도 여자의 외적인 면에는 상당한 반응을합니다. 그런데 여기에는 포인트가 있는데요. 남자들은 큼직한 것만 봅니다. 작은 액세서리같은것은 잘 신경쓰지못해요. 그럼 큼직한 것이 뭐가 있느냐면..

일단 얼굴이 있겠죠. 특히 피부가 중요합니다. 사실 흔녀얼굴이라도 피부만 하얗고 매끈하면 남성에게 매력을 많이 어필할수있어요. 남자들도 비비만 제대로 발라도 얼굴이 잘생겨보일때가 있답니다. 그만큼 피부는 외모에 많은 영향을 줘요. 그다음이 화장법입니다. 모태솔로 여자분들은 화장을 조금 어설프게 합니다. 아이라이너를 너무 진하게 한다던가..실제로 제가 모쏠 여친을 만난적이 있는데, 화장을 잘 못하더군요. 그땐 그래도 그게 예뻣지만, 첫인상이 중요한 이성만남에서는 중요할 수있습니다.

또 몸매도 중요합니다. 남자중에서 뚱뚱한 여자를 좋아하는 사람도 적지만, 마른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도 드뭅니다. 대부분 글래머스한 여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기본적인 몸은 가꾸어야합니다. 그래서 옷을 입어도 태가 잘 살겠죠?

옷 입는 스타일도 매우 중요합니다. 남자들은 의외로 여성옷에 많은 영향을 받는데요. 특히 바지만 입고 다니는 여성보다는 치마입은 여성을 더 많이 매력적으로 봅니다. 하지만 다리가 안예쁘거나 통통한 분들은 컴플렉스겠죠? 그러니 몸매를 일단 가꾸라는 것입니다.



정리하자면, 일단 피부와 몸매부터 가꾸어야합니다. 이것은 단기간에 안되기때문에 1년은 잡고 반드시 다른 인생을 살겠다는 결심으로 환골탈태하시면 나머지는 빠른시일내에 매력적으로 보일 수있어요.

2.적극성

모태솔로여자들은 또 적극적이지 못하고 소심한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너무 남자형제처럼 격없이 지내는 여자들도 있지만 이런경우는 남자들이 여자로 안봐도 자주 부딪히고 얘기하기때문에 커플로 가는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예 소심해서 이성과 만남의 기회조차없는 여성은 연애전의 썸을 타기도 어려운 상황이죠.

여중여고여대를 나온 분들의 경우에 그럴 수 있는데요. 이때는 대학교 다닐때 대외활동이나 소개팅을 많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심해서 그런자리가 불편해도 나가보세요. 점점 이성이 어렵게 않게 느껴질 것입니다. 그리고 소개팅은 원해 성공률이 낮습니다. 그러니 잘안되도 상처받지마세요.

남녀공학을 나와도 원체 소심한 성격인 경우에는 일단 동성친구부터 많이 사귀어야합니다. 모태솔로중에서 인간관계자체에 대한 어려움때문에 연애는 꿈도 못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때는 우선 인간관계를 개선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친구가 없어도 연애를 하는 경우도 있어요. 그런데 오래가지못합니다. 유일한 친구가 남친이 되어버리기때문에 집착하게 되거든요..

3.남자는 무엇을 좋아할까?

모태솔로 여자들이 가장 알아야할 것입니다. 하지만 답은 너무 단순하죠.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의 매력은 크게 얼굴, 몸매, 마음씨, 여성스러운행동, 신비스러움 정도로 나뉠 수있습니다. 초반에 언급했든지 남자는 여자의 외모에 약합니다. 따라서 이 외모가 해결이 되면 가만히 있어도 남자가 꼬입니다.

그런데 모태솔로 여자분들은 대부분 평범한 외모를 가지고 계실것입니다. 하지만 충분히 노력으로 중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그다음에 중요한것은 행동에서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것입니다. 남자가 설레는 모습을 하나 떠올리자면, 검은 정장치마에 흰블라우스를 입은 여성이 긴머리를 귀뒤로 넘기면서 비스듬한 얼굴 옆면을 남자에게 보여주면서 무언가를 읽는 모습입니다.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남녀모두 뭘 읽을때 그냥 읽지, 누군가의 시선을 의식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런데 남자를 잘 유혹하는 여성들은 남자가 설레는 상황을 연출하고 의도적으로 자신의 매력을 보여줍니다. 가슴이 큰여자는 파인옷을 입고 피부가 좋은 사람은 더 밀착해서 대화하고, 눈이 예쁜사람은 대화할때 눈을 말똥말똥 뜨면서 의도적으로 크게 뜨고, 웃는모습이 예쁜사람은 남자가 볼때마다 자주웃어줍니다.


특이 웃는 모습이 예쁜여자는 정말 남자들이 설레여하는 순위에서 열손가락안에 꼽습니다. 많은 대화는 없었지만, 나에게 웃어주는 여자라면 남자혼자서 별에별 상상을 다하죠.

■ 모태솔로 여자를 사귀고 있다면 주의사항

일단 스킨쉽과 잠자리에 대해서 굉장히 민감합니다. 다만 20대후반정도 되면 민감은 하지만 좀더 적극적이긴해요. 모든 것이 첫경험이기때문에 남자가 늘 잘 달래고 신뢰감을 심어주어야합니다.

또 여친이 하고 싶어하는 것이 많을겁니다. 전부 들어주세요. 그리고 예전에 전여친과 왔던곳이라도 처음와본적 연기하세요. 여자들은 그런 작은 것에도 왠지 기분이 상하고 꿀꿀해합니다. 가끔은 남친을 남자로 대우안하고 친구처럼 막행동할때가 있을꺼에요. 그때로 기분상하지 않게 주의를 주거나 넓은 마음으로 받아주세요. 아직 경험이 없어서 그러는 거니까요.

마지막으로 순진하다고 너무 여친과 스킨쉽에만 몰두하지마세요. 첫연애라서 "이게 보통 연애인가?"하고 판단을 잘 못내리는 모쏠 여친은 남친이 하자는대로 대체적으로 잘따릅니다. 그래서 남자들은 잠자리위주로 만나기도 하는데요. 처음에야 좋겠지만, 나중에 이별하게 되면 죄책감과 미안함이 들것입니다. 아무튼 멋진 연애 행복한 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