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1. 20:41

o형 여자 특징 연애방법 정리

일단 대표적인 o형 여자 특징으로는 활발하고 매사에 적극적이라는 것입니다. 늘 자신감에 차있어서 남들이 보기에는 근자감처럼 느껴질 때도있어요. 하지만 기본적으로 사람들 잘 따르고 명랑하기때문에 주변에 사람이 많습니다. 모든일에 열정적으로 임하기 때문에 적극정 하나로도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하지만 자기주장이 너무 강해서 남얘기를 잘 안듣는 다는 단점도 있어요. 무조건 자신이 생각하는 것으로 진행이 되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입니다. 고집을 꺽으려고하지않는 점때문에 주변사람들과 트러블이 생기기도 합니다. 또 욕심도 많아서 남들은 안되고 나만 된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어요. 호불호가 분명해서 나 싫다는 사람은 지구끝까지 쫓아가서 미워합니다.

한편으로 o형 여자 특징을 무조건 둥글둥글하고 활발한 것으로만 기억하지만 이는 인간관계에서 있어서 결핍을 많이 느끼는 편이기때문에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혼자있는 것은 견디기 힘들어하고 무조건 나가서 뭐라도 해야합니다. 속으로 외로움을 많이 타는 유형이라고 볼수있습니다.



o형 여자는 사랑을 할때 자신이 독차지해야합니다. 시기와 질투가 강한편이고 소유욕도 세서 내남자가 다른 여자랑 조금이라도 히히덕거리는 걸보면 못참습니다. 내껀 내꺼고 니꺼도 내꺼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서 서로 사랑하면 문제가 없지만, 형평성을 중시하는 남자를 만나면 힘들수있습니다. 그것이 AB형남자이구요.

또 사랑에 있어서 진도도빠르고 헤어지는 것도 빠릅니다. 왜냐하면 말보단 행동파라서 빨리 스킨쉽진도를 나가는 경우가 많기때문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런 적극성때문에 연인으로 나아가지못하고 친구에서 머무르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그 벽을 통과하지 못하는 것이 o형 여자의 사랑고민입니다.

따라서 이런 o형 여자 특징을 안다면 주변에 친하게 지내고 있는 o형 여성중에서 나와 스킨쉽을 자주한다고 느껴지면 적극적으로 남자가 대시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o형 여자는 기본적으로 성격이 쿨한 것을 보여주려고하기때문에, 남자가 설사차여도 둘의 관계가 멀어지는 경우는 드물기때문입니다.

그리고 o형 여자는 맘에 드는 남자가 생기면 뿅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오두방정도 떱니다. 나에게 관심좀 달라구요. 이는 A형과 비슷하지만 완전 다른 결과로 나타나는데, A형은 약간은 불쌍해보여서 나좀 달래줘라고 하는 듯한 느낌이면, o형 여자는 옆에서 막 얘기를 한다던가 갑자기 '오빠!'라고 하면서 인사를 한다던가 적극적으로 자신을 각인시키려고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여친이 o형 여자라면 자존심을 지켜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여친의 의견을 존중하고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입장에서는 여자를 마음대로 하고 싶은 욕구도 들지만, o형 여자 특징을 잘 보면 커플에서도 주로 리드하는 편입니다. 심지어 잠자리에서도 적극적으로 이것 저것 해보려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조금은 순종적인 남자가 어울립니다.

또 절대 한눈팔면안됩니다. 소유욕이 강하기 때문에 내꺼여야만 하는 남자가 다른 여자에게 관심을 가지는 순간 정떨어져서 여러분과 멀어질 수있습니다. 하지만, 의리가 있고 남을 배신하는 성격은 아니기때문에 남친이 잘못된 길로가면 옆에서 단단히 바로잡아주는 든든한 배우자가 되기도 합니다.

o형 여자를 올바른 길로 인도하려면 직언을 하는게 좋습니다. 빙빙 돌려말하는 것보다 바로 말하면 수긍하고 크게 기분나빠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잘못이 아닌 그냥 의견이라면 O형의 고집을 꺽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