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29. 19:39

남친 사귀는 방법 (남자가 말하는)

남친 사귀는 방법을 남자입장에서 알아봅니다. 지하철을 타거나 길을 걷다보면 자꾸만 눈에 띠는 커플들.. 막상 여자를 보면 나보다 별로인것같은데 어디서 저런 남친을 구했는지 궁금하시지 않으셧나요? 남자인 저도 그랬답니다. 여러분과 똑같이 남자는 별로인데 여자는 엄청 이쁘고 비결이 뭐지?라고 생각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였어요. 그리고 연애를 하기까지 많은 노력과 시도를 했습니다. 그리고 여동생을 도와주기도 했구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공개할까합니다.



■남친 사귀는 방법1 - 남자들도 깔끔한 여성을 좋아한다.

일단 남자를 만나기전에 자신을 매력적으로 꾸밀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 모쏠이거나 연애를 하기 어려운 분들은 약간은 털털한 면을 가지고 있을때가 많아요. 대표적으로 머리결을 관리안해서 푸석푸석한 경우입니다. 별거 아닌것 같지만, 남자들이 여성의 외모를 볼때 여러가지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는데요.

대표적인 것만 나열해보자면 키, 얼굴, 깨끗하고 하얀피부, 몸매, 옷스타일, 머리결, 여성스런행동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걸 전부 갖췄다면, 이 글을 보시면 안되고 연예인하셔야죠. 따라서 일반적으로 연애하는 여성들은 이중에서 자신있는 것들을 더욱가꿉니다.

저거 중에서 노력으로 바꿀 수있는 부분은 키빼고 전부다 가능해요. 얼굴도 성형하라는 얘기가 아니라 화장법을 충분히 공부해도 커버가됩니다. 피부도요. 너무 심하게 안좋으면 피부과가서 진료도 받고 하세요. 연애하는데 무슨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으시겟지만, 멀리보시길바랍니다. 나중에 면접이나 사람들 대할때 여성은 외모의 힘을 많이 받습니다. 특히 젊은 여성분들이요..

그리고 깔끔해야합니다. 물론 좀 지저분해도 예쁘면 남자는 오케이입니다. 참 단순하죠? 하지만 대부부의 여성분들이 눈이 높아진 남자들의 얼굴기준이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자신의 강점을 찾아야합니다.

또 행동가짐도 중요합니다. 모든 면에서 별로더라고 천상여자로 행동하는 분들(물론 내숭이 대다수겠지만..)은 남성에게 큰 호감을 받을 수있습니다. 이것은 실제 사례인데요. 학교에서 프로젝트를 하면서 알게된 여동생이 있었는데 얼굴은 평범하고 키는 무지 작았습니다. 그리고 살도 조금 있었죠. 외모로는 큰 매력을 못느꼈습니다. 그런데 내숭인지는 모르겠지만, 말하는게 늘 조심스럽고 예쁘게 하는 아이였어요. 진중하면서 조용하고 그리고 상냥한 아이였죠. 그래서 제가 소개팅을 많이 시켜준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연애에 성공했어요. 여기서 중요포인트가 있습니다.



■외모와 행동가짐에서 매력을 풍기면 저절로 기회가 온다.

아마 이 글을 보는 분들은 10대나 20대가 많을 겁니다. 30대의 경우도 몇분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모두에게 적용되니까 잘 읽어주세요. 아까 위에서 자신의 매력을 쌓아야한다고 했는데요. 말은 쉽지,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불평하시는 분도 있을 것같습니다. 하지만 분명 길게투자한 만큼 효과가 있습니다.

제가 그런 경험을 직접했고 주변사람들도 그런경우가 많았거든요. 저는 키는 컷지만 굉장히 뚱뚱했습니다. 머리숱도 정수리부분이 굉했고요. 얼굴도 그냥 평범했고 그렇다고 제가 잘사는 것도 아니였어요. 유일하게 장점은 그냥 성실하게 공부하고 나쁜짓안하고 그것뿐이었습니다. 게임도 좋아했고 전형적인 흔남 중에서도 별로인 아이였죠.

그런데 군대다녀와서 맘을 고쳐먹었습니다. 6개월정도 휴학기간이 남았는데, 이때 오로지 살빼기에 올인했습니다. 그결과 몸에 근육이 붙고 정상체중까지 뺏어요. 23킬로 정도 감량을 했죠. 이게 가능했던 이유는 다른건 신경안쓰고 오로지 운동만 했기 때문에 단기간에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머리에 탈모때메 휑한것은 바로 치료가 안되니까 티 안나는 흑채를 일단 쓰고, 약을 복용했습니다. 또 패션테러리스트였는데, 옷사서 몇번 안입어보고 버린 옷이 많을만큼 옷에 신경을 많이쓰고 공부도 많이했습니다. 그리고 복학을 맞이했죠.


그리고 인생이 달라졌습니다. 여자후배들이 먼저 연락이 오고 같이 밥먹다가 썸탄적도 있구요. 3~4학년때는 주변 남자친구와 여자친구들이 소개팅을 주선해줘서 11번정도 했고 그중에 연애도 하게 되었습니다. 그때서야 외모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달았어요.

그래서 지금 여러분들께도 자신의 매력을 만들라고 강조하는 것입니다. 남친 사귀는 방법으로 가장 확실한 이유가 외모가 되면 일단 여기저리 러브콜이 많이 와요. 특히 여성의 경우는 대쉬받는 상황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예쁘장 하게 다니기만 해도 남자들이 알아서 옵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안되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그럴땐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나서야합니다.

■남자가 있는곳으로 가서 괜찮은 여자임을 어필하세요.

외모와 행동을 갖췄는데 그래도 남자가 안꼬인다면 여러분이 행동하는 방법이 있어요. 일단은 남자가 있는 곳으로 가야겠죠?


대학생이시면 운동동아리를 들어가세요. 농구나 축구동아리같은 곳이면 좋습니다. 운동하기 싫다구요? 걱정마세요. 이런 운동동아리는 남자가 주축이고 여성은 옆에서 보조코치나 준비 및 응원들을 주로 도맡아요. 그리고 운동하는 남자들은 기본적으로 몸도 괜찮고 멋있는 사람이 많아요. 여러분이 호감을 가질 남자들이 많다는 얘기죠.

다른 방벙은 스터디를 나가세요. 학교 내에도 많구요. 요즘은 취업난 때문에 인터넷에도 스터디 모집하는 글이 많습니다. 참고로 스터디중에서도 너무 열심히 하는 곳보다, 친목에도 가중치를 좀 둘것같은 곳에 가세요. 가장 편한게 토익입니다. 이곳에는 지적이고 성실한 남자들이 많아요.

자연스럽게 남자만나는 법은 팀프로젝트가 많은 수업을 듣는겁니다. 여기서는 괜찮은 남자를 찾기보다는 일단 보통남자를 공략하세요. 그런데 조별과제가 끝나면 서로 연락도 끊기는 경우가 많죠? 이럴때는 여자쪽에서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오빠~ 요즘 연락도 안하고 바쁘신가봐요~ 학교세요? 저 밥좀 사주세요 ㅎㅎ' 라는 식으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이미 외모에서 보통이상으로 준비한 여러분과 밥한번 안먹겠다는 남자는 거의 없을꺼에요.

그렇게 보통남자와 친해지면 괜찮은 남자 없냐고 소개팅 시켜달라고 하는 겁니다. 이런식이 대학내에서 가장많아요. 동아리든 스터디든 조별과제든 일단 이성과 친해지고(일반적으로 동성끼리 놀기때문에 여러분이 여자면 남자와 친해져야합니다.) 옆에서 매력을 어필하면서 소개팅으로 연결되는 것이죠. 그렇게 다른 학과나 학교와 소개팅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실패를 두려워 하지마세요.

남친 사귀는 방법에서 가장 중요한데요. 자존심을 조금 구기고 가셔도 되요. 소개팅에서 남자가 대놓고 별로라고 해도, 속으로 욕해버리고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세요. 마음에는 상처로 남지만 소개팅 많이 해보면 정말로 경험이 늘어남을 알 수있어요. 첫 소개팅은 가슴이 쿵쾅거리고 떨리지만 한 5~6번 부터는 그냥 어떤사람인지 궁금할 뿐이고, 대화에서 있어서 버벅이는 것도 많이 줄어들어요. 역시 경험이 중요하죠?ㅎㅎ

물론 가장 자연스러운것은 썸타고 고백으로 가는길인데, 이것은 연애에 조금은 능숙한 사람들이 하는 경우가 많고 아직 남녀관계에서 어색함을 많이 느낀다면 소개팅이 가장 확실하고 경험도 많이 쌓을 수있는 기회가 될 것이에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하툴 2015.09.27 19:40

    매력을 어떻게 삶냐ㅠㅠ

  2. 난 틀렸네 2015.11.29 12:54

    좋은 글 감사합니다
    한번 시도해볼게요~

  3. 지금 좋아하는 애가 있는데 단기간에 안되는군.. 2016.12.07 15:52

    그게 전 10대 인데요 그것두 초등학생 지금 귀엽고 좀 매력있는 애를 짝사랑을 하고있어요 좀 있으면 큰 시험이 하나 있는데 그걸로 점수도 따구 싶구여어 글고 애교?도 조금씩 배우고 있어요 글구 남자들에게 다가가라고 말씀하셨잖아요 근데 제가 다가가면 맨날 관심받고 싶어서 괘롭히는 척? 하고 시끄럽게 떠들고 글구 개 몰래 개랑 비슷한 옷도 몇개 구해놨구여어 근데 겹치치가 않아.... 어쩌면 단기간에 깔끔해지고 키 커지고 예뻐지고 살빼고 공부 잘하고 그럴수가 있죠? 도와주세여어!!

  4. 저도 시도해 볼까요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