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26. 18:40

썸남 연락두절 6가지이유

내꺼도 아니고 니꺼도 아닌 애매한 썸을 타고 있었지만 그래도 뭔가 잘 되는 것같아서 행복한 기분이 들었는데 갑자기 썸남 연락두절로 인해서 속앓이를 하고 계신가요? 남자입장에서 연락을 안하는 경우는 여러가지 상황이 있겠지만, 썸남에게는 꽤 명료하게 떨어집니다. 지금부터 제경험과 친구들의 얘기를 통 틀어서 왜 썸타던 남자가 갑자기 연락을 안하는지 얘기해보겠습니다.



■치명적인 단점을 그녀에게서 발견하다.

처음에는 모든 점이 좋아서 여러분에게 접근했을 껍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여러분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가다가 그 남자가 치명적으로 싫어하는 행동이나 모습을 보였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청결에 대한 결벽증이 있는 남자가 였는데 여성이 지나가다 무의식적으로 한 아주 작은 행동에도 그 남자는 지저분하다고 여기는 것이죠. 또 다른예로는 스킨십에 굉장히 여자가 보수적이라고 판단되면 떨어지는 남자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엔조이일 가능성이 높으니 오히려 잘됏다고 여기세요.

■다른 더 좋은 여자가 생기다.

참 씁쓸한 현실인데, 남자가 여자를 좀 알거나 인기가 있는 사람이라면 여러분에게 흥미를 가지고 있다가 더 좋은 여성이 나타나서 그쪽으로 방향을 틀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남자라면 그런 엄두도 못내겠지만, 맘만 먹으면 얼마든지 여성의 유혹할 수 있는 남자들에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전여친이 돌아오다.

이별은 누구에게나 슬프죠. 남자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이별후에 고통을 잊어보려고 새로운 여성을 만나는 경우가 있는데, 하필 그여성이 여러분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썸남 연락두절이 생기면, 힘들겠지만, 다시 돌아오더라도 받아주면안됩니다. 여러분과 있다가 다시 전여친에게 돌아가는 악순환이 생기기 때문이죠.

■갑자기 마음이 바뀌다. 단순변심

남자도 갑자기 모든 의지가 상실되는 시점이 있습니다. 연애고 뭐고 일이고 자시고 다 하기싫고 시체놀이하고 싶어지는 것이죠. 더더욱 여러분과 진도가 안나간다고 생각한다면, 그냥 폐인처럼 게임이나 하면서 자기만족을 하거나, 평소 좋아하던 취미를 하면서 자신의 기분을 푸는데 열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여러분이 살짝 안부만 물어도 적극적으로 돌변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는 연애에 있어서 가능성에 굉장히 민감하거든요.

■자신의 일에 집중하다.

단순히 일이 바빠져서 연락을 안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중요한 일이 있거나 집에 큰일이 생겼거나 상이 나는 경우이죠. 그런데 왜 언질이라도 안해주냐구요? 남자들은 중요한 일이 생기면 누군가에게 미리 말하는 습관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여성과 다른 가장 큰이유죠. 그래서 그냥 아무말없이 바빠서 일에 몰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다 조금 한가해지고 여러분이 그때 생각나고 연락을 하게 되느 것이죠. 그런데 여자 입장에서는 며칠 잠수타다가 연락한 썸남을 좋게 볼리가 없죠. 그렇게 서로 오해가 생기는 것입니다.

■일부러 밀당하려고 잠수하다.

나쁜남자의 경우에는 여러분이 거의 다 넘어왔다고 생각하면 썸남 연락두절 스킬을 사용하는데요. 이미 여러분이 이글을 읽고 있다는 사실만으로 그 남자의 매력에 조금이라도 빠져있다는 얘기 입니다. 여기서 제게서 어떤 답변을 원하시나요? 저도 여러분께 드릴 수있는 답변은 기다리거나 먼저 연락해보는 것밖에 없습니다. 

그걸 밀당남이 노리는 것입니다. 인터넷에 찾아봐도 먼저 연락하거나 기다리라는 답변뿐이니. 여러분은 둘 중 한 선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연락을 하지 않는다면 그 남자도 여러분에게 작업을 접을 것이고, 여러분의 연락이 먼저 온다면 자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것으로보고 계속 밀당과 썸을 타는 것이죠. 나쁜남자입니다..

하지만 정말 순둥이처럼 어떻게 얘기를 이어나가야할지 몰라서 괜히 보냈다가 망신이나 분위기나 나쁘게 만들지 말자는 생각으로 썸남 연락두절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핵심은 어떤 상황이 되었든 간에 여러분의 판단에 달려있다는 것입니다. 그남자가 진심으로 마음에 드시나요? 그럼 연락하세요. 반대로 나를 약간 좋아했던것 같긴한데 여러분의 마음은 그냥 그렇나요? 그럼 잊고 지내세요. 



여러분 자신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지 연인으로 나아가는 갈림길에서 현명한 선택을 할 수있답니다. 화이팅하세요~

  1. 강남 2015.09.16 02:08

    치명적인 단점!! 이거 100%공감

  2. 연애 2015.10.20 02:21

    그냥 이도 저도 아니고 어렵네여ㅜ ㅜ

  3. 쿠꾸 2016.10.17 14:37

    시험끝나구연락마니하자고하는데여ㅠㅡㅜ제가싫은건아니겠죠?

  4. 성공하자 2016.10.22 13:03

    ㅎㅏ ㅠㅠㅠㅠㅠ착잡해요 감사합니다.. 역시 어려워ㅜㅜㅜ
    꼭 걔랑 잘되길ㅠㅠㅠㅠㅠ

댓글을 입력하세요